▒▒▒ 사진 앨범 ▒▒▒/나의여행 스켓치

태백 눈꽃 축제 2020년1월17일

신데렐라임 2020. 1. 18. 16:44

 

 

 

 

 

 

 

 


Music : 정주고 내가 우네 - 경음악

(스마트폰은 ▷ 를 누르세요)

 

2020년 1월17일 

하이원 스키장을 관광 곤돌라를 타려고 올라가면서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스키장)


 

 

 

 

 

 

하이원스키장을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면서 아래로 펼쳐지는 

설원평원~~아름다운 주위경관에 야호 야호 ㅎㅎ

 

 

 

강원도 정선 태백/하이원스키장/하이원리조트에 도착

 

 

 

 

 

하이원 스키장 조형물

 

눈이 인공눈이라 끄럽지도 않아서 니기가

 편리는했지만 왠지 아쉬움은 남았다

 


 

 

하이원 스키장

 

 

 

 

 

 

 

 

중식은 태백 맛집 시원한 아귀 지리탕으로

 

 

 

 

 


 

남한에서 가장 긴 강인 낙동강의 발원지 황지연못~~

'하늘의 못'이라는 의미로 '천왕'이라 불렸으며 '황지'라고도 불렸다네요

 

 

태백 산중심지에 있는 황지연못의 커다란 비석 아래

깊이를 알 수 없는 상지, 중지, 하지로 이루어진

둘레 100m의 연못에서 하루 5천 톤이 넘는

물이 쏟아져 나온다네요

 

태백산 국립공원 눈꽃축제장으로 Go GO~~~

 

 

한겨울 화창하고 포근한날 벗님들과함께

태백산 국립공원 눈꽃 축제장 당골광장 도착

기온도 생각보다 높았고 바람도 거의없었슴

 

 


눈이 인공눈이라 끄럽지도 않아서 니기가

 편리는했지만 왠지 아쉬움은 남았다

 

 

 

태백산 국립공원

 

 

 

 

 

태백 석탄 박물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