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웃음 한마당

재미나는 그림, 잠시 웃으며 쉬었다 가세요.

신데렐라임 2015. 6. 9. 22:01

재미나는 그림, 잠시 웃으며 쉬었다 가세요.

① 김대중(고려연방제 초대 명예 석좌교수) 
 
저승에서 김일성 부자와 고려연방제 합의는 보셨는죠? 

② 박근혜(밝은해) 
 
웃자고 맹근 그림인데도 옆집 누나같은 인자함이..^^ 

③ 문죄인(부엉이교 2대 교주) 
 
저 턱주가리를 보니,이순자 생각이 나네요~~! ㅎㅎ 

④ 안찰스(안동 고등어 간잽이 명장) 
 
주둥이가 떡 벌어진 모습이 메기를 닮아서 
돈되는 일이라면 가리지 않고, 
모조리 집어 삼켜버리는 간교한 장사치의 아이콘! 
자칭 국민교 교주!! 

⑤ 박원숭(협찬인생 대부) 
 
이 원숭이랑 간철수와는 인생의 철학과 정체성과 
사기수법이 너무도 유사해 

2011년 올해의 인물로 박원숭, 
2012년 올해의 인물, 간철수로 강추!! 

⑥ 강용석(종북좌빨 저격수) 
 
박원숭이 아들 MRI 문제로 시방 잠시 쉬고 있지만, 
소송으로 조만간 밝혀질 그 아들 
박주신의 재신검 기대해두 될런지..? 
대리신검으로 구린내가 폴~폴~ 

⑦ 김어준(나꼼수) 
 
이 자슥은 말도 지저분하더니, 
생긴 꼬라지도 열라 지저분하네.. 
쓰레기 분리수거 불가판정! 

⑧ 이대호(오릭스 4번타자) 
 
부산 싸나이 대호야! 부탁하길.. 
일본서 장외홈런 한방! 
현해탄을 넘겨, 부산에서 
연방제하겠다고 선동질하는 문모씨 
맛박을 제대로 한방 까다오! 
이대호~ 홧팅!! 

⑨ 류현진(前 국가대표 에이스투수) 
 
미국야구 메이저 리그 LA 다저스에 가서 
박찬호 신화를 계승해 주길.. 
기대합니다!야구도 한류!! 홧팅! 

⑩ 김정일 김정은 
요 살찐 오겹살들은 우찌 이리도 닮은 꼴..?? 
 
⑪ 싸이(강남스타일) 
 
종북좌빨 꼴통 신해철과 함께 
노닐다가 큰 욕 봤제? 
앞으론 생각없이 반미선동에 
촐삭대다가 맘 졸이며 살지 말고, 
세계적인 스타답게 한류에 앞장서주길..!

 

'▒▒ 자유게시판 ▒▒ > 웃음 한마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ㅡ 여비서의 아파트 ㅡ  (0) 2016.08.09
남녀 관계 속담  (0) 2016.04.26
♣ 우수개 소리 380 ♣  (0) 2014.07.28
오늘도 많이(방긋)웃는날 되세요  (0) 2014.06.05
유모어 모음집  (0) 2014.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