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웃음 한마당

어느 초보의사의 첫 진찰

신데렐라임 2016. 8. 13. 22:11









초보의사의 첫 진찰


의대에서 수년의
공부를 마치고 드디어 자기의 병원을
차리게 된 초보의사가 있었다 .

드디어 첫 손님이 진찰을 받기 위해 들어왔다.
그는 자신이 초보임을 알리기 싫었다.

그래서 그는 아직 개통도 되지않은
전화기를 들고 괜히 바쁜척 했다.

무려 10분씩이나 ...
전문용어를 사용하며
전화하는 척을 한 후,
환자에게 말했다. " 죄송합니다..

에휴;;
xx종합병원에서 자문이 들어와서...^^

어디가 아파서 오셨죠? "
그러자 그 환자가 말했다.

*

*

*

*

*

*

" 아. 저는 환자가 아니고
전화 개통하러온 전화국 직원 인데요.
" 컥!! -_-;;






야야..

똑 바로 해라..

시방 그기 기어 변속 한기가..?

ㅋㅋㅋㅋㅋㅋ





무더운 한 주간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주말은 부담없이 웃으시며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