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앨범 ▒▒▒/나의여행 스켓치

(국제관광시민대학)인도네시아 . 발리 2017년 5월16일~21일 5박6일 3편

신데렐라임 2017. 6. 2. 16:20

 

 




Music : 정주고 내가 우네 - 경음악
(스마트폰은 ▷ 를 누르세요)

 

 


발리의 자연에 하나가 되는 되는  레프팅 체험 두시간소요



스릴 만점 야호 !! 킹왕짱   아싸 ! 룰루 ! ㅎㅎ




레프팅 준비 완료 !! 가슴은 두근 두근




레프팅 하다가 짬깐 휴식시간 음료수 타임








발리의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선셀크루즈 탑승후 멋진 공연과

푸짐한 선상뷔페 석식 두시간 소요 선상 탑승후 첫번째 만난 무희들










발리의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선셋 크루즈.... 일몰과 멋진 풍광속에서 화려한 밤을~~~




선상에서 공연과 함께 맥주 파티 후 석식은  푸짐한 뷔페 로









인도네시아의 결혼식을 보면서

깜보자 꽃으로 신부가 남편의 발을 씻어 주는 의식이라고 함









호텔앞 바닷가에서 다 함께 춤과  맥주파티를 여기서 발리의 화려한 밤을 보냈슴~~~ㅋㅋㅋ 

( 낮에 찍어논 파티장소 임)



호텔앞 바닷가에서 맥주파티와 음악에 맞춰 고고씽~~~룰루 룰루




꿈속 같은 이 아름다운 곳에서   밤 하늘 의 별을 보며 

다 함께 어울림의 음악과  맥주 파티는 환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