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앨범 ▒▒▒/나의여행 스켓치

(국제관광시민대학)인도네시아 - . 발리 2017년 5월16일~21일 5박6일 4편

신데렐라임 2017. 6. 2. 18:12

 

 




Music : 정주고 내가 우네 - 경음악
(스마트폰은 ▷ 를 누르세요)


커피 겔러리 체험





 고양이 사양변이 썩인 커피가 맛 있다고 했슴


발리 우붓 거리



발리 우붓 거리 에 보이는 주택 대문 사당같은 느낌


우붓 과일가




 우붓 재래시장은 상가가 전혀 정비가 되어있지않고 퀴퀴한 냄새가

심했고 물건들이 많이 조잡스러웠다





사당 같은곳이 너무 많았슴


 우붓 재래시장


주택도 꼭 사당 같았다  대문도 특이하고

거리 전체가 전선들이 복잡하게 얼켜 있었다




전통문화 체험


민속 체험    제물 지낼 꽃 만들어 보기


제물 지낼때 사용하는 꽃

 

민속 옷 입어보기






민속 춤




고아가자(코끼리사원)


사원이 예쁘게 꾸며저 있었다 . 코코넛 나무와 볏집으로 만든 지붕들

천통치마를 모두 입고 들어가야함


인도네시아는 지붕 제일 위는 모두 장식 문양이 있었다














전신 맛사지후 (30불) 석식.  공항으로 이동 마지막날 새벽1시35분비행기

발리공항에서 인천공항까지 7시간정도비행


인도네시이 비행기



인천 공항에 도착해 대구까지 오면서 점심

옥천 i.c옆 무지개식당  (천안 예술의 전당 입구) (041-557-8066)

순두부 짜개 7천원    풍성했슴 찾아간 보람이 있었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