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웃음 한마당

갱상도 할매와 서울 할머니의 끝말잇기 놀이.. ㅎㅎ 배꼽 터질 뻔 했네요~ ㅋㅋㅋ

신데렐라임 2018. 2. 3. 21:21





갱상도 할매와 서울 할머니의 끝말잇기 놀이.. ㅎㅎ 배꼽 터질 뻔 했네요~ ㅋㅋㅋ


할매들 땜에 얼마나 웃었는지~ ㅎㅎㅎ

배꼽 터질 뻔 했네요 ㅋㅋ

아주 꺼이 꺼이 하며 숨막힐 정도로웃었습니다.^^ ㅎㅎㅎ


♣ 갱상도 할매와 서울 할머니의 끝말잇기 놀이..


서울 할매 : “ 계란 ”

경상 할매 : “ 란닝구 ”

서울 할매 : “ .......... ” ^^;;

경상 할매 : “ 와예?? ”

서울 할매 : “ 외래어는 쓰면 안돼요 ”
경상 할매 : “ 그라머 다시 합시더 ”

서울 할매 : “ 타조 ”
경상 할매 : “ 조~오 쪼가리~ ” (종이 쪽지)

서울 할매 : “ 단어는 한개만 사용해야 돼요 ”

경상 할매 : “ 알았니더, 다시 해 보소 ”

서울 할매 : “ 장롱 ”

경상 할매 : “ 롱갈라묵끼 ” (나눠먹기)

서울 할매 : “ 사투리도 쓰면 안돼요 ”

경상 할매 : “ 그라머 함마 더 해 봅시더 ”
서울 할매 : “ 노을 ”
경상 할매 : “ 을라!!!!! ”

서울 할매 : " --; "

서울 할매 : “ 그만 합시다 "

경상 할매 : " 와요 졌는교? 내사 재밋꾸만도 "

서울 할매 : " 그럼 한번만 더"

서울 할매 : " 소낙비 "
경상 할매 : " 비르빡 " (벽)

서울 할매 : 말문을 닫고 있었다.


경상 할매 : “ 내가 먼저 ... 강새~~이 ”

서울 할매 : “ 그런 말도 있습니까?....내가 먼저 할래요”

서울 할매 : “ 노을
경상 할매 : “ 을기미 (채)”

서울 할매 : “ 졌습니다, 다시...”

서울 할매 : “ 황소 ”

경상 할매 : “ 소케뭉티기(솜) "

서울할매 : " 오뎅 "
경상할매 : " 뎅그랑땡 "

화가 난 서울할매가 "영어로 합시다"라고 했다

서울할매 : " 웰빙 "
:
:
경상할매 : " 빙시 "


아~ 되꼬~ 되꼬요~~

게임 아웃~~~~~~

ㅎ ㅎ ㅎ



















살면서 최고의 날은

많이 웃는 날입니다.

많이 웃는 하루..

환한 미소로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자유게시판 ▒▒ > 웃음 한마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번 웃어보세요-   (0) 2018.06.09
졸린데 한번 크게 웃고 가실까요  (0) 2018.02.03
한번 웃어보세요  (0) 2018.02.02
엄마의 일생   (0) 2018.02.02
만다꼬 그때까지 삽니까??(하하)  (0) 2017.02.03